언택트 시대, 더 편하고 쉬워진 땅땅치킨 주문 앱 ‘땅땅이지오더’ 리뉴얼 > 보도자료 | 땅땅치킨
회사소개 카테고리 상단배너

사회공헌 및 보도자료

 

보도자료

언택트 시대, 더 편하고 쉬워진 땅땅치킨 주문 앱 ‘땅땅이지오더’ 리뉴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땅땅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-06-01 17:06 조회448회 댓글0건

본문

땅땅치킨은 온라인 주문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 됨에 발맞춰 ‘땅땅이지오더’ 앱 운영 데이터 및 이용자 개선사항을 분석하여,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‘땅땅이지오더’ 앱을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.


1분만에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가입과 인증 절차를 간소화했고, 주문 시 최근 주문 매장과 GPS 기반으로 내 주변에 가까운 매장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여 매장 선택의 편리함을 더했다.

무엇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'퀵오더'는 매장과 메뉴 선택을 하지 않고 지난 주문내역을 재주문할 수 있는 기능으로 단 4번의 클릭으로 주문이 가능하다.

뿐만 아니라, 새롭게 도입한 땅땅이지오더 온라인 스탬프인 ‘T-STAMP’는 앱 주문 1건당 스탬프 1개를 자동으로 적립하여 모으기 번거로웠던 오프라인 쿠폰의 단점을 없애고 땅땅치킨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좀 더 편하고 쉽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.

땅땅치킨 관계자는 “리뉴얼 된 앱을 통해서 고객분들이 땅땅치킨을 좀 더 편하고 쉽게 이용했으면 좋겠다.”며 “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.”고 말했다. 또한 “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.”고 전했다.

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땅땅이지오더에서 전메뉴를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‘3천원 할인 FLEX!’와 신규 친구를 추천하면 4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‘친구추천하면 4,000원 할인’이다.

더불어, 새롭게 리뉴얼 된 땅땅이지오더에 대한 평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,000원 할인권 또는 땅땅 굿즈를 증정하는 ‘스토어 리뷰달면 5,000원 할인’ 프로모션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.

각 이벤트는 땅땅이지오더 앱 전용 이벤트로, 6월 1일(월)부터 6월 30일(화)까지 진행된다. 이벤트 상세 내용은 '땅땅이지오더'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‘땅땅이지오더’는 현재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둘 다 이용이 가능하며,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‘땅땅이지오더’를 검색해 다운로드하면 된다.